top of page

SK브로드밴드 티브로드 안양방송 안양,군포,의왕,과천 유선방송 케이블

티브로드 안양방송



요즘은 넷테크라는 단어가 있는데요.

부동산 또는 주식을 하면서만 재테크를 해야되는 줄 알고 살아왔는데 이 외에 인터넷을 통해서도 똑같은 재테크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말이더라고요.

정말 인터넷 재테크가 어떻게 가능할까요? 반가워요 여러분.

신팀장이에요.

올해로 벌써 23년이라는 경력을 지닌 베테랑 중에 베테랑 총알기사 신팀장 에 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는 정말 가진 게 없던 사회생활을 시작했을 때 통신 업종에 머물렀어요.

그 옛날 하나로통신을 선전했던 시절부터 최선을 다해 영업을 뛰고 현장에서 일하곤 했어요.

이처럼 최선을 다해 일을 한 결과 케이블TV 설치 작업도 이제는 트렌드를 체크하며 바뀌어야 한다는 점을 느꼈어요.



안양티브로드


주변을 보면 많은 회사에서 케이블, 인터넷을 신청할 때 내지는 결합하면서 몇십만원에 이르는 현찰이랑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런데 인터넷은 3년 주기로 바꾸다보니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보면 3년마다 몇십만원에 달하는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루틴이 바로 위에서 소개한 넷테크에요.

그렇지만 이러한 재테크가 가능해지기 위해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바꾸셔야 한답니다.

왜냐면 초반에는 사은품을 최대한 줄 거다, 현찰 혜택도 부족함 없이 주겠다고 광고해놓고 이걸 싹 다 모른 척 하는 업체도 무수히 많아요.

그런가 하면 설치도 꼼꼼히 안 해서 TV 내지는 인터넷은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이러한 이유로 반품 신청을 해도 그렇게 잘되지 않는데다가 여러 혜택도 가져올 수 없을뿐더러 설치금도 다시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도 흔하게 생기더라고요.



군포티브로드


그러니까 고객님들은 무작정 현금 혜택 많이 준다고 홍보하는 업자, 딸려있는 사은품이 엄청난 업자를 선택하기보다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 있는데다가 사업자 등록증도 분명하게 갖고있는 업체에서 진행하셔야 해요.

이런 부분도 꼼꼼히 준비해두지 않았다는 건 설치하는 건 당연하고 그 이후의 태도도 기대한만큼 진행되기 어렵다고 생각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이럴 때엔 저 신팀장 을 찾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빠른 설치 그리고 많은 사은품,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게 뭔지 확실하게 확인해서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업정신까지 마지막까지 고객님께서 흡족할만한 총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본 업체를 찾아오셨던 고객님들도 매우 좋았다고 말씀해주시는 일이 자주 있어요.

전 이런 고객님들처럼 절 믿고 맡겨주시고 흡족해하시는 고객분들을 보며 또 한 번 힘을 낼 수 있어요.







의왕티브로드

자 그럼 대체 케이블TV는 어떤 점이 다를까요.

앞으로 말씀드릴게요.

첫 번째로 케이블의 경우 지역 방송사에서 편성해준 프로그램만 볼 수 있답니다.

그러한 특징을 IPTV를 사용해서 상쇄시킬 수 있었어요.

일단 이 셋톱박스를 달아두면 유튜브도 넷플릭스도 근래 잘 활성화되어 있는 주요 플랫폼을 TV를 통해서도 간편히 시청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시 말해, 전 주로 텔레비전 하나만 주기적으로 볼건데 필수로 IPTV를 설치해야 하는건가요? 라고 말하시는 고객님들에게 그러지 않아도 문제없다고 안내드리고 있죠.

사람마다 상황은 모두 다른데요.

인터넷이 있어야 하는 고객님들도 있고 이와 다르게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어요.

또 티비가 1개만 있는 분도 있지만 2대 이상을 가진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무조건 이것만 꼭 설치하세요! 라고 말하는 곳은 고르지 않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천티브로드


저의 경우 지금의 상황에서 여러분들께 어떤 옵션이 가장 잘 맞을지 모든 것을 파악하여 선택해드리고 있어요.

항상 많이 결합한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에요.

주위를 보면 분명 매달 내야하는 사용비가 무리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티비로 간편하게 각종 프로그램을 보며 즐기는 고객님들도 있습니다.

그런지라 케이블TV 를 설치하기 이전에 고객님과 상담을 해서 어떻게 하는 편이 가장 좋을지 우선적으로 설계하고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설치를 끝내고 혹시나 문제가 생겼을 시 전문 상담사가 상담해드리고 있어 재빠르게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어요.

즉, 맨 처음 신청할 때 공식 상담원이 마련되어 있는지도 알아보셔야 한다는 이야기에요.



안양유선방송


저를 찾아왔던 분들 중 한 분은 tv 수신이 잘 잘되지 않아가지고 고객 센터에 연락했는데 상담사가 확실히 상담 안 해주고 아는 게 아예 없는 것처럼 말하길래 본 업체를 찾아주셨다고 하셨답니다.

상담사는 경력이 10년 넘은 베테랑 상담사가 있으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그만한 상담사를 찾기가 어려워요.

그런지라 상당수의 업체에선 신입 상담원을 채용하고서 바로 현장에 투입해 상담을 시키곤 해요.

이러한 경우 상담 경험도 없을 뿐더러 아직 확실한 지식도 별로 없는 상태라서 고객님들께서 어떤 부분을 원하는건지 과연 뭘 어떻게 하기를 원하는건지 조차도 캐치하기 힘들어 한답니다.

신입 상담원이 나쁘다는 뜻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만 그와 같은 사태가 생기면 얼마 전에 저를 찾아왔던 고객님처럼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도 원하는만큼 처리하는 게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군포유선방송

본 업체는 10년은 기본이고 일부 20년까지 상담을 진행해온 베테랑들이 무척 많답니다.

설치 기사부터 해서 상담사까지 수십 년의 세월동안 지내온 경력을 자랑하고 인쓴지라 고객님이 무엇을 원하고 계시는건지 뿐만 아니라 어떤 점 때문에 불편을 느끼시는지 곧바로 파악하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케이블TV를 설치하길 원하는 사장님들을 모시기 위해 기업 상담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병원 혹은 오피스텔, 사무실 등과 같이 각종 기업 측에서 설치 진행을 원하실 때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에 원래 제공해왔던 서비스랑 또 다른 혜택을 드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상담 역시 다른 식으로 해야 한답니다.

이런 연유로 우리 업체는 추가적으로 상담팀을 꾸려 돕고 있는 것이죠.



의왕유선방송


여기서 근무 중인 직원 전부가 고객님에게 제일 필요로 하는 것에 맞춰서 케이블TV 상품 설계가 가능한 까닭에 상담과 같이 설치도 싹 다 빠르고도 꼼꼼하게 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자랑할 수 있어요.

이와 같이 고객님을 먼저 고려하고 고객님들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이 여러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드리기 위한 일 등 근무 마인드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혜택 또한 푸짐하게 드리는지라 그 만족도는 더더욱 향상되고 있습니다.

당일 설치도 문제될 이유가 조금도 없어요.

만약 시간이 너무 바빠서 그날밖에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그 즉시 달려갈겁니다! 주말 또한 큰 일만 없을 시 항시 연락받을 수 있답니다! 편하실 때 아무때나 총알기사 신팀장을 믿고 맡겨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


조회수 1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